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그네 국회의원때 법안 한건도

크...남탓 클라스 오지구요


ㅋㅋㅋㅋㅋㅋㅋ 자아비판ㅋㅋㅋㅋㅋ


직무유기라. . . . 한국사 국정화로 국민 분열시켜놓고서는 저런 말이나 하다니 퍽이나 경제 발전 하겠네요


자해공갈잼


대통령과 국회의원이 필요없는 나라 대 한 민 국


그것두 뚫린입이라고...ㅉ


일기는 일기장에,..


본인은 잘 하고 계신지


근데 진짜 궁금한데~~김전대통령 서거했을땐 외국에 있으면서도 검나 빨리 대응 했으면서도~세월호 사고땐 도데체 뭘하고 있었는지?ㅠㅠ 그것도 국내 청와대 있었다고들 하지? 아마도? 이해할래야 이해불가 ㅠㅠ


주둥이 턴다... 해외로 도피한다... 조용하면 다시 들어와 또 턴다.. 또 나간다.. 3년쨰 반복.


연말엔 어느 나라가요?


립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한 공약을 좀 지키고 그런말을 해라~진짜 부끄럽지도 않은가;;; 쪽팔려서 저런말 어째하누?ㅉㅉㅉ 또 생각나네~ 증세없는 복지 가능한가요? 제가되면 가능합니다~ 깔깔깔~빼애액!~~~~


ㅋㅋㅋ리얼ㅋㅋㅋㅋ 다른나라에 놀러갔으면 다른나라는 어떻게 돌아가는지좀 배우고와라 그거라도 배우고와야지 진짜 놀러만다니네 맛집탐방을 세계적으로 하시는듯?